반응형

손목을 휘감는 불가리의 Serpenti 뱀 시계

반응형


불가리는 1940년대부터 뱀을 모티브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브랜드의 특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새로운 불가리 Serpenti Hih Jewelry Secret 시계는 불가리 Tubogas 시계를 보석과 결합해서 만들어냈죠.





Serpenti High Jewelry Secret 시계는 1884년에 보석 회사로 설립된 불가리의 뿌리를 직접 반영한 수준 높은 품질과 창의성을 지닌 고급 보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불가리는 색채가 풍부하고 화려하며 커다란 보석으로 유명하죠. 오늘날의 시계는 더 이상 시간만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보석에 집중되어 만들어졌습니다.




복잡한 링크의 구성은 직접 손으로 마무리하며 숨겨진 경첩으로 연결되고 마지막 뱀의 머리 부분 시계에서 훌륭하게 마무리됩니다. 다이얼은 다이아몬드로 포장되며 한쌍의 루비가 뱀의 눈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에메랄드, 루비, 자수정을 비록해 다양한 원석으로 빨간색, 주황색, 청록색 및 기타 색상이 포함된 여러가지 변형이 가능합니다.





Tubogas는 불가리가 수십년동안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해온 Serpenti 시계 셀렉션입니다. 이 Tubogas기술은 19세기 후반에 개발되었으며 1940년대와 1950년대 불가리의 첫 Serpenti 시계 게작에 사용되었습니다. Tuborgas라는 용어는 1920년대에 사용된 가스 운반선 파이프의 독특한 모양에서 비롯되었죠.



이 시계는 본질적으로 솔더링 없이 생산되는 둥근 윤곽을 가진 유연한 밴드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손목을 6번이나 휘감습니다.




불가리의 시계는 보석에 많이 집중했지만 시계만으로도 매우 평판이 좋은 기계적 운동을 하는 시계입니다. 이 회사의 시계 제조 부분은 2013년에 사내 자동 구경 (BLV 191)을 시작했으며, 몇년 후에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뚜르비옹 운동과 고주퐈 크로노 그래프를 탄생시켰죠. 최근에는 2017년 그랑프리 드 제네레이션에서 2개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불가리 Serpenti Tubogas의 가격은 5,4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다이아몬드 베젤이 있는 Sepernt 5` twirl 모델은 13,800 달러이며, 다이아몬드와 베젤이 있는 금새과 강철의 이중 나선형 모델은 17,200달러입니다. 그리고 가장 화려한 Serpenti Secret 가격은 약 310,000달러에서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