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가리 옥토 레트로 마세라티 그란스포츠 & 그란루쏘

반응형

 

고급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사인 마세라티(Maserati)와의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축하하기 위해 고급 이탈리아 브랜드인 불가리(Bulgari)가 두 가지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불가리 옥토 레트로 마세라티 그란스포츠 & 그란루쏘(Bulgari Octo Retro Maserati GranSport & GranLusso)시계를 출시했습니다.

 

 

 

독일의 올해 2017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이 럭셔리 이탈리아 브랜드 불가리는 마세라티 자동차와 함께 새로운 시계를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모델은 두 브랜드 간 최초의 콜라보레이션은 아니지만 이 전 모델과 이번 모델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비정상적인 다이얼 디자인에 있습니다.

 

그 다이얼 디자인은 최근의 마세라티 대시보드에 있는 레브 카운터에 영감을 얻었으며 이 마세라티 테마 시계는 불가리의 주력 제품인 옥토(Octo) 컬렉션에 공식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상징적인 불가리 옥토 케이스에 있으며, 팔각형을 형성하는 원형과 사각형의 대담한 교차로 제작되어 완벽한 지오 메트리에서 시간을 추적합니다. "그란스포츠" 케이스는 검정색 DLC 처리된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졌지만 크기는 41.5mm로 설정되었습니다. "그란루쏘"는 18K 핑크 골드 케이스로 제공됩니다.

 

 

 

이 시계의 주요 재료 외에도 다른 모든 요소가 일치합니다. 양쪽에는 케이스의 오른쪽에 세라믹으로 설정된 움직임과 크라운의 내부 동작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케이스 백이 있으며 방수 기능은 100m까지 가능합니다.

 

 

 

그란루쏘 모델의 무광 다이얼에는 18K 핑크 골드로된 아라비아 숫자와 중앙 손이 올라갑니다. 그란스포츠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 중앙 손과 아라비아 숫자가 적용된 무광 다이얼로 이루어집니다.

 

 

마세라티 로고 위의 3시 방향에 날짜를 표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시간 조리개입니다. 따라서 이 시계는 하나의 중앙 손을 의지해 분을 나타내며 시간은 마세라티 로고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가리 옥토 레트로 마세라티 그란스포츠와 그란루쏘는 모두 33개의 쥬얼과 28,800vph의 구경을 가진 기계식 무브먼트 BVL 262로 구동됩니다. 이 시계의 파워 리저브는 최대 42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Cotes De Gen eve로 세밀하게 꾸며 졌으며 마무리 손질로 정교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란스포츠는 노출된 파란색 스티치가 있는 검정색 가죽 끝에 장착되어 검정색 DLC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디플로 이언트 버클로 손목에 고정합니다. 그란루쏘는 노출된 바느질에 들어간 갈색 가죽 스트랩에 장착되고 18k 핑크 골드 디플로 이언트 버클로 손목에 고정됩니다.

 

그란스포츠(GranSport) MSRP $12,800.00 USD (약 1,470 만원)

(Ref#: 102717 BGO41C3SLR.MAS)

 

 

그란루쏘(GranLusso) MSRP: $30,700.00 USD (약 3,520 만원)

(Ref#: 102906 BGOP41BGLR/MA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