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버전의 위블로 페라리 70th 기념 모델 카본 & 킹 골드 버전

반응형

 

2017년은 빨간색의 대명사 자동차 회사 그리고 F1에서 가장 성공한 팀을 보유하고 있는 페라리의 70주년입니다. 올해 초 이미 페라리와 위블로는 페라리 70주년 뚜르비옹 크로노 그래프(Hublot Techframe Ferrari 70 Years Tourbillon Chronograph) 시계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선보인 기념 모델은 피크 카본 및 킹 골드(PEEK Carbon & King Gold)를 모두 적용해서 만든 새로운 한정판 버전입니다.

 

 

위블로와 페라리의 파트너십은 5년째를 맞이했으며 위블로 MP-09 Tourbillon Bi-Axis 시계 및 MP-05 LaFerrari 시계와 같은 위블로의 가장 전위적이고 인상적인 작품을 많이 제작했습니다.

 

이번 위블로 테크프레임 페라리 70주년 뚜르비옹 크로노그래프 시계는 페라리와 공동으로 설계되어 올해 초 처음으로 발표되었고 크로노그래프 기능과 뚜르비옹 탈진기를 갖춘 기술적으로 인상적인 시계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카본 & 킹 골드 버전 시계의 독특한 점은 무엇일까요? 페라리 70주년 기념 모델은 처음에 킹 골드(King Gold), 티타늄(Titanium), 피크 카본(PEEK Carbon) 이렇게 총 세 가지 종류로 각각 70개로 제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모델은 피크 카본과 킹 골드를 함께 사용하여 만들어냈습니다.

 

PEEK Carbon & King Gold는 케이스를 보호하는 프레임은 초경량의 강한 피크 카본으로 만들어졌으며, 케이스 자체는 킹 골드로 제작되었습니다. (킹 골드란 위블로가 개발한 금과 세라믹 합금의 이름으로 전형적인 5N 레드골드에 비해 붉은 색조가 풍부하며 스크래치 방지성이 훨씬 뛰어납니다.)

 

 

다이얼은 골드 요소와 일치합니다. 예를 들어 손은 루미 노바로 새틴 마감 처리된 5N 레드골드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H 나사도 5N 레드골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골격화된 다이얼의 구성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30분 카운터는 여전히 11시 방향에 있고 3시 방향에는 페라리의 속도계 같은 초 카운터가 위치합니다. 그리고 뚜르비옹은 7시 방향에 노출되어 있으며 다이얼에는 페라리와 위블로의 로고가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로고는 마치 페라리의 대시보드에서 곧장 때어온 것처럼 완벽합니다.

 

 

피크 카본과 킹 골드 버전의 위블로 페라리 70주년 모델은 위블로 HUB6311로 움직입니다. 이는 위블로에서 직접 제작되어 253개의 컴포넌트와 3Hz의 비트를 특징으로 하며 115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이 움직임이 멋진점은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사용하여 뚜르비옹의 윗부분을 고정시켜 아무런 지지대 없이 회전하고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낸다는 점입니다.

 

 

분명히 이번 새로운 페라리 70주년 기념 피크 카본 & 킹 골드 버전은 올해 초에 먼저 발표된 70주년 기념 모델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고유한 부품 사용으로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위블로 테크프레임 페라리 70주년 뚜르비옹 크로노그래프 카본 & 킹 골드는 최근 RM Sotheby`s에서 경매되었으며 앞서 나왔던 페라리 70주년 기념 모델 중 가장 비싼 킹 골드 버전 보다 훨씬 많은 180,000유로(약 2억 5천만 원)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