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 집안을 지켜주는 자동 비행 보안 로봇 아이르(Aire)

반응형

 

Aevena Robitics는 개인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공중 로봇 보안 장치를 제작했습니다. 아이르(Aire)는 온 집안을 날아다니는 동안 물건을 주시 할 수 있는 자가 비행 로봇 보안 카메라입니다.

 

 

고급 비행, 스마트 자동화(아마존 알렉사), 가정 보안, 카메라

 

단순한 음성 명령과 최소한의 스마트폰 앱을 통한 비행 조종으로 누구나 쉽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 센서 - 4K

IUM 센서 -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magnetometers

지역화 센서 - 카메라와 음파 탐지기

Obastacle 충돌 방지 센서 - 3D 카메라, 음파 탐지기

 

 

 

Ducted 팬 추진 시스템

 

원통형 덕트로 제트 엔진과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추력 vectoring과 고드, 속도를 조정하도록 설계해 만들었습니다.

안전하게 내부적으로 프로펠러를 숨기고 있고 프로펠러 끝에서 추력 손실을 줄여줍니다.

 

Whispertech 조용한 비행 기술

 

특허권을 갖고 최첨단 소음 저감 기술 Aevena에 시장의 그 어떤 무인 항공기 보다 조용한 better-sounding를 개발했습니다.

 

 

아이르는 소프트 패브릭 외관으로 보호되는 셸을 사용하여 음파 탐지기와 3D 카메라를 갖춘 고급 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방향에서 장애물을 감지하고 피하면서 집안의 라이브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로봇은 집에서 소리 또는 움직임의 이상을 감지하고 전화로 경고를 보냅니다.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음성 명령 및 IFTTT 자동화를 따라 휴대 전화를 통해 아이르의 비행 및 기타 기능을 모두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이르의 카메라는 스트리밍 비디오 기능과 함께 4K 비디오뿐만 아니라 HD 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임무를 끝내면 자동으로 착륙 패드를 감지하고 다음 임무가 주어질 때까지 착륙해서 재충전을 합니다.

 

아이르는 킥스타터(Kickstarter)를 통해 선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750달러(한화 약 85만 원) 선주문 후 일반 소비자 가격은 1499달러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