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위를 나르는 전기 서프보드 eFoil

반응형

22노트 (40km/h)의 속도로 물 위를 달릴 수 있는 eFoil 전기 수중익 서프보드가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예상되는 가격은 12,000달러 (약 1,375만원)입니다.

 

eFoil 전기 수중익 서프보드의 파워는 무선 핸드 컨트롤러와 라이더의 "바디 잉글리시"(Body English)에 의해 제어되며, 블루투스 연결을 사용하는 방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라이더의 손에서 떼어 내야 하는 경우에는 수면위로 놓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Foil 보드 표준 E1의 경우 168cm x 71cm, E1 Sport의 경우 152cm x 63.5cm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Liftfoil의 설립자 닉 리스(Nick Leason)에 따르면 표준 E1은 큰 데크에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E1 Spoet는 작은 데크를 사용해 민첩하고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은 카본 블랙, 카본 프리, 카본 블루, 카본 퍼플의 4개 색상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서핑과 같은 특정 목적을 위한 다양한 돛대 및 스포일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Foil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배터리는 통합된 운반 손잡이가 있는 독립형 장치로 만들어졌으며,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배터리의 구매도 가능하며, 가격은 3,000달러 (약 334만원)입니다. 배터리는 일반적인 가정용 콘센트와 각 eFoil과 함께 제공되는 1,200W 충전기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에는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