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 해병대가 바다 위에서 주말을 즐기는 방법

반응형


오랜시간 물위에서 생활해야하는 미 해군 선원들과 해병대는 주말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수영으로 답답함을 해소합니다. 이 수영시간에 미군들은 상어가 없는 곳에서 수영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습니다.



미 해군과 미 해병대가 항공모함 등을 이용해 최고의 다이빙대와 수영장을 만들어 즐기는 사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태평양 한가운데서 다이빙 하는 미 해병 선원들


Arleigh Burke급 미사일 구축함 USS Halsey의 선원들이 필리핀 해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습니다.


USS Essex에 탑승한 해병대가 Celebes 바다속으로 뛰어듭니다.


지중해에서 USS Carl Binson 선원들이 다이빙을 하고있습니다.


USS Antitam의 선원이 인도양에서 동료 승무원들과 함께 수영을 합니다.


USS Kearsarge의 해병대가 요르단 Aqaba 바다로 뛰어듭니다.



USS Jason Dunham의 선원이 지중해 바다로 다이빙 합니다.


선원들이 바누아투 해안에 위치한 USS Cleveland 안에서 수구를 합니다.


USS Dwight D. Eisenhower 선원들이 아라비아해로 줄지어 뛰어듭니다.


미국 제7함대 Blue Ridge의 선원들이 수영대회를 합니다.


미 해병대원들이 지중해에서 수영을 합니다.


USS Fort McHenry 선원과 해병대원들이 선미문을 이용해 지중해 바다로 뛰어듭니다.


아라비아 해에 위치한 항공모함 USS Dwight D. Eisenhower에서 다이빙합니다.



USS 뉴 올리언스의 선미문에서 아덴만으로 뛰어듭니다.


니미츠급 항공모함 USS Carl Vinson에서 선원들이 항공기 승강장을 이용해 다이빙을 하고 있습니다.


USS Deight D. Eisen Hower 선원들이 아라비아해에서 휴식을 즐깁니다.


USS Bataan 수륙양용선에서 선원들과 해병대원들이 지중해 바다로 뛰어듭니다.


USS Thach에 탑승한 선원들이 처음으로 적도를 넘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주말에 수영을 즐깁니다.


USS Carl Vinson에 탑승한 선원들은 아라비아해에서 수영을 즐깁니다.



파퓨아뉴기니 근처의 바다에서 동료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휴식을 취하며 바라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