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얼을 실크 자수로 만든 천상의 컬렉션

반응형

 

중국은 수십 년 동안 시계 제조업계의 중심이었으며, 오늘날 세계 시계 중 많은 부분이 제조, 조립되는 부품을 제조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하지만 열등한 제품 품질을 제공하는 복제 브랜드에 의해 제기된 오명은 중국 시계 제조 산업을 계속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정적인 인식을 깨기로 결정한 소수의 중국 브랜드가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고품질의 시계를 통해 혁신적인 미학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왔습니다.

 

 

메종 셀러돈(Maison Celadon)는 2013년부터 자랑스럽게 중국에서 시계를 제작해왔습니다. 이 브랜드는 싱가포르에서 태어난 중국인 Benjamin Che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벤자민은 런던과 상하이에 살면서 자신의 브랜드를 개념화하는 것에 시간을 보냈으며 호화로운 부분에서 중국 시계 브랜드의 표현이 뚜렷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다이얼의 예술성을 중시하는 시계에 집중하는 것을 택했습니다. 현재 메종 셀러돈에는 Heritage Guilloche, Suzhou Silk Embroidery 및 Cloisonne Enamel 세 가지 다이얼 유형이 있습니다.

 

제국의 컬렉션 (The Imperial Collection)

 

Imperial in Midnught Blue(왼쪽)와 Imperial Peacock(오른쪽)

 

제국의 컬렉션은 Plum Blossom 및 Peacick 다이얼의 형태로 미묘하고 고전적인 Guilloche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매화의 꽃 패턴은 미묘한 우아함과 역경 시대의 인내를 상징합니다. 중국 미술의 고전 모티브로 추운 겨울에도 매화가 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작 다이얼은 아마도 제국 시리즈 중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나며, 보다 정밀한 검사에서만 분명히 드러나는 조용한 광란을 뿜어냅니다. 전통적으로 고대 중국 계급의 휘장으로, 공작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긍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들이고 있으며, 또한 세상에 대한 지혜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천상의 실크 컬렉션 (The Celestial Silk Collection)

 

천상의 실크 컬렉션 : 왼쪽부터 The Azure Songbird, The Bird of Paradisem The Duo of Swallows

 

천상의 실크 컬렉션은 중국 실크 장인이 다이얼에 고심하게 수놓은 3가지 예술 작품을 특징으로 합니다. 3가지 디자인 Azure Songbrid, Brid of Paradise, Swallows Duo는 남성적인 우아함을 염두에 두고 개념화되었습니다.

 

쑤저우 (Suzhou)의 수 실크 자수는 이 컬렉션의 중심 무대이자 중국의 실크 자수 학교의 4개 중 가장 높은 예술 형식입니다. 수 실크 자수는 분할 실크 실을 사용하여 더 밀도가 높은 스티칭과 복잡한 그라디언트로 구분됩니다.

 

 

 

천상의 컬렉션 (The Celestial Collection)

 

Cloisonne Enamel (칠보 법랑)

 

Celestial 컬렉션은 일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입니다. 정식으로 임명된 칠보 법랑의 장인 Xiong Songtao이 제작하며 Patek Phillppe, Cartier, Piaget와 같은 해외 브랜드들이 그의 작품을 찾고 있습니다. 메종 셀러돈 제품군의 주력 천상의 컬렉션은 주문제작만 가능하며 소유자를 위한 적절한 다이얼 아트 워크를 선택하기 위해 심층적인 상담이 필요합니다.

 

 

The Movements (무브먼트)

 

CG18(왼쪽)과 CG24(오른쪽) 구경

 

제국과 천상의 실크 컬렉션은 1958년에 설립된 베이징 워치 팩토리(Beijing Watch Factory)와 공동으로 제작한 Celadon- Grade CG18에 의해 구동됩니다. CG18에는 중국어로 "중국 문명을 전하는데 중대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라는 말을 새겨져있습니다.

 

 

천상의 컬렉션 역시 베이징 워치 팩토리와 공동으로 제작한 CG24 무브먼트에 의해 구동됩니다. free-sprung 무브먼트는 12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갖춘 트윈 배럴 이중 탈진기를 특징으로 하며 유성 차동 구조로 작동합니다. 메인 플레이트의 조각은 소유자가 사용자 정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메종 셀러돈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한정판 Celestial Silk 컬렉션의 사전 주문을 받으며, 가격은 1,588달러(한화 약 18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