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명하게 속을 다 보여주는 벨 & 로스 사파이어

반응형

 

 

벨 & 로스는 군사 및 항공 테마의 시계와 가장 긴 시간동안 연관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새로운 테마로 모험심을 기울였습니다. 새로 선보인 "벨 & 로스 뚜르비옹 스켈레톤 사파이어(Bell & Ross Tourbillon Skeleton Sapphir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 이전 버전인 BR-X2 뚜르비옹 마이크로 로터는 놀라운 시각적 이미지로 많은 시계 애호가를 놀라게했습니다. 거의 완벽하게 사파이어로 제작되어 미래의 시계 개발에 영감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업적이었습니다.

 

 

사파이어와 같은 부서지기 쉬운 재료를 절단, 제작 및 연마하는 기술을 습득한 후에는 이것을 공식적으로 "BR-X" 컬렉션으로 시작해 50만 달러짜리 BR-1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BR-X2 뚜르비옹 마이크로 로터를 거쳐 현재의 "Bell & Ross Tourbillon Skeleton Sapphire"가 탄생했습니다.

 

 

이번 벨 & 로스 사파이어는 45mm 케이스에 아주 섬세하고 정밀하게 조각된 5개의 사파이어 블록으로 만들어지고 조립되었습니다. 그것은 외형적인 매력외에도 사파이어의 사용으로 완전한 스크래치 방지 품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파이어는 극한의 경도와 기본 모양 이외의 다른 것을 만들기 어려우므로 대부분의 시계 브랜드는 사파이어를 황요한 시계 선택권이 한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벨 & 로스는 최근의 기술 발전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사진의 시계는 사파이어 활용도를 높여 실험하고 도입한 다른 회사 위블로 빅뱅 유니코 사파이어(HUBLOT Big Bang Unico Sapphire)

 

 

벨 & 로스는 이번 모델이 사파이어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네 모서리 각각에 나사로 고정된 사각형의 벨 & 로스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2시 구역인 시계 상부에 시간이 표시되면 시계 하단부는 벨 & 로스 앰퍼샌드 로고가있는 뚜르비옹 무브먼트를 선보입니다. 이는 모두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마무리되었으며 최대 50미터에 달하는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시간 다이얼을 축소하고 다이얼 영역의 절반을 음의 공간으로 남겨두고 뚜르비옹의 움직임을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한 눈에 시간을 알려주는 측면에서 최고의 옵션은 아니지만 최대한 가독성을 살리기 위해서 발광 코팅을 거쳤습니다.

 

 

이 시계는 기계식 뚜르비옹 무브먼트 칼리버 BR-CAL 228dp 20개의 주얼과 1,600 vph로 구동됩니다. 이 시계의 파워 리저부는 완전히 감길때 최대 100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완전히 투명하며 움직임과 모든 부속을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계의 손목 스트랩은 세틴 광택 버클로 고정된 반투명 고무로 되어있으며 이 제품은 단 8개만 생산하는 한정판 시계입니다. 가격은 385,000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